네코 가족

고양이 실종사건

발단

2015년 7월 2일, 담륜부원군이 밥을 주던 길고양이 하나가 새끼를 낳았다.

2015년 7월 4일

전개

2015년 7월 8일, 눈을 떴다.

2015년 7월 9일

절정

2015년 7월 11일, 네코 가족이 없어져 버렸다! (이때 전미가 울었다)

하강

2015년 7월 12일, 바위틈에 새로 둥지를 튼 것이 발견되었다.

대단원

2015년 7월 29일, 네코 가족이 돌아왔다! 그것도 어미가 스스로 새끼들을 담륜공 앞까지 데리고 나옴 (형광봉)

2015년 7월 30일


상실이

2015년 7월 31일, 다른 고양이가 이 가족을 공격했다. 가장 활발히 빨빨거리며 돌아다니던 노랑둥이가 큰 상처를 입었다. 깊이 물리진 않았지만 넓게 찣어져서 2차감염의 우려가 있고 정신적인 쇼크가 크다고.

2015년 8월 1일. 이제 좀 살아난듯 빽빽거리면서 달라붙고

존다 졸아

실한 도토리는 건조만 잘하면 오래 보관할 수 있어 "30년을 먹을 수 있는 상태로 보관할 수 있다."라는 말이 나올 정도였기 때문에, 조선시대엔 메밀농사나 늦벼조차도 실패한 때를 대비한 비상식량으로 지방관에서 보관할 정도였습니다.

이젠 어미한테 데려다 줘도 못 알아보는지라 거두는 수밖에. 이름은 도토리처럼 오래 살라고 상실(橡實)이라 했단다(8월 2일). 상처는 거의 아물었다.

그런데 다음날 어미가 집 안까지 들어오길래 새끼를 찾는가 하여 데려다 줬더니 덥석 물고 데려갔다!

8월 5일, 어미와 형제들이 핥아서 상처가 덧나 다시 집안으로 데려왔다.

8월 5일, 어미와 형제들이 핥아서 상처가 덧나 다시 집안으로 데려왔다. 이후 상실이는 담륜공 집 안과 어미와 형제들이 있는 컨테이너 은신처를 오가며 가족 중 혼자 반 집고양이가 되어 지내고 있다.

호두를 졸졸 따라다니다가 한 대 맞았다.


와글와글

그간 고생한 상실이를 제외한 형제들은 살이 토실토실 올랐다. 세 번째 사진은 텃밭 김 매는 걸 구경중. 그래도 형제들에게 안 진다(네 번쨰 사진).

평상에 앉아 졸고 있는 머루와 그걸 바라보는 애엄마

헉, 상실이 나무 위에 올라갔다. 다른 형제들도 따라가려 하지만 상실이만큼 못 가고.

어머니 인간의 집에 좀 다녀오겠습니다(①). 기다리고 있다(③).

오늘 호두가 안하던 깜찍한 짓을 하는데, 새를 한 마리 잡아다 네코 가족 어미에게 던져주고, 작은 관목사이에 숨어있다가 어미가 지나가니 갑자기 슥 나와서 어미에게 얼굴을 부딪치고 가는 것이다….

근데 인간으로 따지면 18세 미혼모에게 복학생 남자애가 먹을 것으로 꼬시고,뒷골목에 숨어있다 기습키스………….그리고 이 모든 과정을 자신의 양아버지 보는 앞에서 한다고 생각하니, 순간 한숨이 나오는 것이다….

우리 유서깊은 아제로스 담씨 호드파 집안이 기습키스라니 부끄럽지 않느냐. 다행히도 새 한마리로 납폐를 했으니 길일을 택하여 정식으로 중매를 서도록 하여라. (8월 17일)

아기네코 안전 피난로 개설! 통로를 통해 상추밭까지 내려왔다.

삼색이가 호두에게 쐐애액! 하고 승질내자 놀라서 떨어진.

애엄마한테 찝적대는 건 포기하고 양아버지 노릇이나 하고 있는 호두(주객전도)

2015년 9월 이후

단체사진!!

“난 아줌마 싫지 않은데……” 머루에게 접근하는 누렁이

머루와 호두는 네코 가족에게 집안까지 빼앗기고 졸지에 난민신세

9월 30일, 누렁이와 고등어가 입양갔다.
이제 남은 것은 죽다 살아난 상실이, 이갈리아의 딸 삼색이와, 꼬리기형 검둥이, 그리고 짝눈(…)

내가 검둥이에 눈독 들이자 담륜공께서 따로 찍어 주셨다.

캣카페가 별거냐! 흉내를 내려하지만, 협조 안하는 상실니뮤ㅠ

이때쯤(10월 15일) 내가 휴학을 하고, 거주지를 고시원에서 자취방으로 옮기면 검둥이를 입양할 의사가 있다고 밝혔다.

11월 하반기, 강릉에 1주 내내 비가 와서 네코가족 집에 물이 들어차자 아예 담륜공 집 안에 들어앉아 버렸다. 담륜공은 어미와 상실을 제외한 나머지 새끼들을 분양을 결심하고…

오드아이와 상실이는 사이가 나쁘다. 담륜공이 상실이를 아껴주자 질투하는듯 와서 블로킹.

삼색이 입양보내려고 포즈샷 잡는데, "나도 찍을꺼야!"라는듯이 끼어드는 검둥이


댓글창

새 댓글 추가
혹은 Wikidot 사용자로 로그인
(게시되지 않습니다)
- +